공지사항

구미대학교 사무원 채용공고(~11.13,수까지)
등록일
2019-11-01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1939

1. 모집분야

모집구분

인원

지원자격

우대조건

사무원

1: 5(~) 근무

        [09:00~17:00(7H)]

1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산업체 경력자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2: 5(~) 근무

       [학기중:14:30~22:00(7H)        ②방학기간:09:00~17:00(7H)]

1

계약형태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

 

2. 전형절차

    가. 1서류전형

    나. 2면접(서류전형 합격자)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3.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본 대학 소정 양식)

    나. 졸업증명서 1(대학, 전문대학 이상)

    다.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라.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본 대학 소정 양식)

    ※ 채용절차법에 따라 본인의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 지역, 혼인 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업, 재산 등과 관련한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4. 서류접수기한 및 접수처

    가. 접수기한 : 20191113() 18:00까지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다. 채용문의 : 구미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054-440-1110, 1111)

        ※ 채용결과 통보 예정일 : 20191120()

 

5. 채용 서류의 반환

    가.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 이후 21일부터 125일까지(15일간)

    나.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loveson@gumi.ac.kr)  송부 및 유선(054-440-1110) 통보

    다. 채용절차법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 기간이 지난경우 및 채용 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         채용 서류를 파기함.

 

6. 공통사항

    가.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등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함

    나.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7. 기타사항

    가.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나.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합격 후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채용분야에 대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바.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채용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