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19-11-01
- 작성자
- 기획행정처
- 조회수
- 1939
1. 모집분야
모집구분 | 인원 | 지원자격 | 우대조건 | |
사무원 | 1부 : 주5일(월~금) 근무 [09:00~17:00(7H)] | 1명 |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산업체 경력자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
2부 : 주5일(월~금) 근무 [①학기중:14:30~22:00(7H) ②방학기간:09:00~17:00(7H)] | 1명 |
※ 계약형태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
2. 전형절차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3.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본 대학 소정 양식)
나. 졸업증명서 1부(대학, 전문대학 이상)
다.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라.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본 대학 소정 양식)
※ 채용절차법에 따라 본인의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 지역, 혼인 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업, 재산 등과 관련한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4. 서류접수기한 및 접수처
가. 접수기한 : 2019년 11월 13일(수) 18:00까지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다. 채용문의 : 구미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054-440-1110, 1111)
※ 채용결과 통보 예정일 : 2019년 11월 20(수)
5. 채용 서류의 반환
가.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 이후 21일부터 12월 5일까지(15일간)
나.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loveson@gumi.ac.kr)로 송부 및 유선(☏ 054-440-1110) 통보
다. 「채용절차법」 제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 기간이 지난경우 및 채용 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 서류를 파기함.
6. 공통사항
가.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등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함
나.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7. 기타사항
가.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나.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합격 후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채용분야에 대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바.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채용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