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구미대학교 기술직(전산) 직원 채용
등록일
2019-08-26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913

구미대학교 기술직(전산) 직원 채용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분야/업무

인원

지원요건

우대조건(공통)

기술직(전산)

학사/행정

시스템 관리

1

1. 컴퓨터 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프로그램(파워빌더), 웹프로그램(JSA,

    ASP, PHP), EZgen 3년 이상 경력자

1. 오라클 자격증(OCP)취득자

2. 프로젝트 참여 및 개발 경력자

공통사항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형절차
   가. 1차-서류전형
   나. 2차-면접(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3.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본 대학 소정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자율양식)
   다. 졸업증명서 1부(대학 이상)  

   라. 자격증 사본1부(해당자에 한함)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사.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별첨 양식)
   ※ 채용절차법에 의거 본인의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업, 재산 등과 관련항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4. 접수기한 및 접수처
   가. 접수기한: 2019년 8월 30일(금) 17:00까지 접수처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우편(등기) 또는 방문제출  

   다. 접수처 : 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본관2층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앞  

   라. 접수문의: 054-440-1110, 1111, 1115
   ※ 채용 서류의 반환
    -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로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17일간)
    -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loveson@gumi.ac.kr)로 
                     송부 및 유선(☏ 054-440-1110) 통보
    -「채용절차법」 제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5. 기타사항
   가.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나.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합격 후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채용분야에 대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바.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채용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