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 교수초빙 공고(2019-1학기 2차)
등록일
2019-02-01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1087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 교수초빙 공고(2019-1학기 2)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분

학과

초빙

전공분야

초빙

인원

자격요건

우대요건

전임

교원

항공정비과

항공정비,

항공기계,

기계공학

0

1. 학력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기타

- 항공정비사(국토교통부) 자격증 소지자

1. CAD교육 가능자

       2. 항공기 기체정비 이론  및  

           실기교육 가능자

초빙

교원

항공정비과

항공정비,

항공기계,

기계공학

0

1. 학력

- 초빙 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기타

- 항공정비사(국토교통부) 자격증 소지자

       1. CAD교육 가능자

       2. 항공기 기체정비 이론 및

           실기교육 가능자

항공전자정비과

항공전자

항공장비,

0

1. 학력

- 초빙 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기타

- 항공정비사(국토교통부) 자격증 소지자

    1. CAD교육 가능자

      2. 항공장비(전기,전자,통신,계기)

          이론 및 실기교육 가능자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초빙분야별 지원 자격요건을 갖추신 분

 

3.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 2019년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나. 재계약 : 계약기간 만료 시 우리대학 재임용심사 기준에 관한 규정에 의거하여 심사에 통과한 자는 재계약 할 수 있음.

                   (계약횟수에 제한 없음)

 

4. 제출서류(다운로드)
   가. 교수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연구실적목록 및 증빙실적물 포함)
   나. 자기소개서(A4) 및 활동계획서(자율양식) 각 1부
   다.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라. 교수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 증명서 우측 상단에 재직한 기관의 대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할 것
       - 증명서 제출 불가능시(폐업 등) “증명서 미 발급 사유서”를 첨부하여 대체 할 것
   마. 자격·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바.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5. 심사절차
   가. 심사기준
       본 대학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신규채용관련규정에 따라 교내․외 심사위원에 의해 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를 선정하여

       해당자에게 통보하고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임용대상자를 확정함

   나. 심사단계
     1) 기초심사 : 지원자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성 여부 등의 심사(적부심사)
     2) 전공심사 : 기초심사 통과 대상자에 한해 학문적 우수성, 산업체경력 및 교육경력 등의 심사
     3) 면접심사 :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통지(면접일자 등)하며, 대학교육이념에 대한 이해도, 교육자로서의 사명감과

                       자질, 강의능력, 대학발전에 대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필요시 공개강의 실시를 통하여 심사에 반영할 수 있음.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19.02.01.(금) ∼ 02.15.(금), 17:00까지 접수처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우편(등기) 또는 방문 제출
   다. 접 수 처 : (우) 39213 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본관2층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앞
   라. 접수문의 : 054-440-1110, 1111

 

7. 기타사항
   가. 면접일정은 대상자에 한해 개별통보하며, 최종합격자는 본 대학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함.
   나. 자기소개서는 산업체 근무경력 및 연구 분야를 중심으로 작성할 것.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단, 연구실적물 원본에 대한 반환 요청이 있을 경우 반환함.(반환 요청기간 : 2019.03.04.~30)
   라.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마.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사. 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를 통해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아.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 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