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 교수초빙 공고(변경)
등록일
2019-01-08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2056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 분

학과

초빙

전공분야

초빙

인원

자격요건

우대요건

전임

교원

간호학과

간호학

0

1. 학력

- 간호학 전공 박사수료 이상

2. 산업체 경력

- 임상근무 경력 2년 이상

1. 간호학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2. 성인, 기본, 기초, 관리 및 지역 강의 가능자

유아교육과

유아교육

0

1. 학력(다음 중 하나)

- 유아교육학 박사수료 이상

- 유아교육 주제의 박사학위 소지자

- 유아교육학 석사(교사자격 )학위 소지자로서
대학 강의경력 1년 이상 또는 유치원 경력
5년 이상

1. 산업체 경력

-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교원경력

   1년 이상인 자

언어치료과

언어치료

0

1. 학력

- 언어치료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산업체 경력

- 임상경력 3년 이상

3. 기타

- 1급 언어재활사 자격증 소지자

1. 교육 경력

- 언어치료 교육경력 3년 이상

항공정비과

(기체정비)

항공정비

0

1. 학력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산업체 경력

- 기체정비 관련분야 실무경력 7년 이상

3. 기타

- 항공정비사(국토교통부) 자격증 소지자

- 항공기 기체정비 이론 및 실기교육 가능자

 

호텔관광항공조리학부

호텔조리

0

1. 학력

- 조리, 외식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1. 산업체 경력

- 조리, 외식분야 실무경력 3년 이상

2. 기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복어)

초빙

교원

항공전자정비과

(전자장비정비)

항공전자

항공장비

0

1. 학력

초빙 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산업체 경력

- 전자장비정비 관련분야 실무경력 7년 이상

3. 기타

- 항공정비사(국토교통부) 자격증 소지자

- 항공장비(전기전자통신기계) 이론 및 실기교육 가능자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초빙분야별 지원 자격요건을 갖추신 분

 

3.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 2019년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나. 재계약 : 계약기간 만료 시 우리대학 재임용심사 기준에 관한 규정에 의거하여 심사에 통과한 자

                    는 재계약 할 수 있음. (계약횟수에 제한 없음)

 

4. 제출서류(다운로드)

. 교수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

   (연구실적목록 및 증빙실적물 포함)

. 자기소개서(A4) 및 활동계획서(자율양식) 1

.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 교수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 증명서 우측 상단에 재직한 기관의 대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할 것

- 증명서 제출 불가능시(폐업 등) “증명서 미 발급 사유서를 첨부하여 대체 할 것

. 자격·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5. 심사절차

(1) 심사기준

본 대학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신규채용관련규정에 따라 교내외 심사위원에 의해 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를 선정하여 해당자에게 통보하고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임용대상자를 확정함

(2) 심사단계

. 기초심사 : 지원자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성 여부 등의 심사(적부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 통과 대상자에 한해 학문적 우수성, 산업체경력 및 교육경력 등의 심사

. 면접심사 :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통지(면접일자 등)하며, 대학교육이념에 대한 이해도, 교육자로서의 사명감과 자질, 강의능력, 대학발전에 대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경우에 따라 공개강의 실시하여 심사에 반영할 수 있음.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19.01.08.() 01.22.(), 17:00까지 접수처 도착분에 한함.

. 제출방법 : 우편(등기) 또는 방문 제출

. 접 수 처 : () 39213 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본관2층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앞

. 접수문의 : 054-440-1110, 1111

 

7. 기타사항

. 면접일정은 대상자에 한해 개별통보하며, 최종합격자는 본 대학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함.

. 자기소개서는 산업체 근무경력 및 연구 분야를 중심으로 작성할 것.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연구실적물은 반환 요청이 있을 경우에 한하여 반환함

.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를 통해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 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