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구미대학교 오티 최종안내문
등록일
2017-02-21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15027


1. 참가자 명단

 - 첨부파일 참조(본인이 몇조인지 꼭 확인하시고 오세요. 같은과에 동명이인이 있을경우에만 생년월일을 표시하였음)

 - 같은 학과라 할지라도 조 배정이 다를수 있음(ex 간호과 1~ 4조로 편성됨)

참가자 명단에 없으면 O.T 비용을 납부하지 않았기에 명단이 없는겁니다. 간혹 등록금만 납부 하였는데, 오티비도 같이 납부되었는지 잘못알고 있는 학생이 있으니, 명단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의 경우 054-440-1188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2. O.T 기간 및 장소

- 오티기간: 2017. 02. 22() ~ 02. 24()

집결장소: 구미대학교 긍지관 1층 강당 / 2.22() 12시까지

오티장소: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로 바로 오는 학생의 경우 별관(평강동) 1사인암강의장으로 1440분까지 오셔서 대기하시길 바랍니다. 본대가 도착하면 안내에 따라 합류하시면 됩니다.

사정에 따라 대기시간이 길어질수도 있으니 사전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단양 대명리조트로 바로 오는 학생의 경우에는 반드시 행사지원팀으로 연락주셔서 얘기를 해주셔야지, 저희가 학생들에게 나눠줄 물품들을 챙겨갑니다. 사전에 미리 연락하지 않고, 행사장으로 바로오는 학생의 경우 물품 지급을 못 받을수도 있사오니 꼭 미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 교통편 안내

행사 당일인 2.22()에는 방학기간이라 스쿨버스가 운행하지 않아, 본교까지 자발적으로 오셔야 합니다. , 오티에 참석하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11시부터 ~ 12시까지 구미역에서 본교로 들어오는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합니다.

탑승장소는 구미역 맞은편에 ‘SKT 월드가 있는데, 도우미 학생들이 피켓을 들고 안내해주 니 버스가 오는데로 탑승하셔도 되고, 아니면 시간에 맞쳐서 구미대학로 오시길 바랍니다.

 

4. O.T 준비물품: 개인 세면도구(칫솔, 치약, 수건 등), 개인 의복 및 기타 개인용품

리조트 비치품목: 샴푸, 비누, 드라이기

 

5. 기숙사 안내

오티에 참여하는 학생의 경우 17. 02. 21()부터 입소가 가능하며, 이날 입소를 원치 않는 학생의 경우 편한 날짜에 입소 하시면 되겠습니다. 2.25() 가능 / 2.26() 가능

기타 기숙사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남자기숙사: 054- 440-1470 /  여자기숙사: 054-440-1473

 

6. 추가 합격자 납부 및 환불 안내

납부 안내: 지금 현재는 오티 참석 접수가 끝나서 추가 모집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추가 합격자의 경우에만 참석이 가능하오니, 참석을 희망하는 추가 합격자는 054-440-1188 전화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환불 안내: 일반적인 여행과 달리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많은 장비와 물품이 동원되며, 사전 준비 및 예약, 프로그램 섭외가 필수인 행사입니다. 따라서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참가 확정후 취소시(최초 신입생 오티 안내문에도 환불기간이 2.15일까지로 명시되어 있음)

행사 5일전: 100% 환불

행사 4~ 행사당일: 환불 불가

 

7. 기타

구미대학교는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음주를 제한하고 있사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고요.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학과 교수님 및 전문 경호인력(40~50)을 파견하여 사고없는 O.T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앰블러스 및 응급 구조사 2분을 상시 대기시켜 만일의 사태에도 대비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행사 당일인 22() 늦잠을 자거나, 기타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게 오는 학생들이 간혹 있는데, 행사장으로 가는 버스가 다 떠나면, 단양 대명리조트까지 개인적으로 출발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 가지로 번거롭기 때문에 꼭 시간에 맞쳐서 와 주시길 바랍니다.

오티에 관련하여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면 054-440-1188 행사 지원팀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222() 12시 학교 강당에서 뵐께요^^

 

 

2017. 02. 21

 

 ----------기 획 행 정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