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6년 하계방학 기숙사 영어캠프 안내
등록일
2016-06-07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14795

2016 하계방학 기숙사 영어캠프 안내

 

1합격자명단

 - 첨부파일 참조(교육과정 및 캠프기간에 희망거주지가 맞는지 확인바랍니다.)

 - 교육과정별로 구분되어져 있던 합격자명단을 학과별 순서데로 표기하여 수정 공지합니다.


2. 교육기간

- 심화과정(2016. 06. 26 ~ 2016. 07. 22)

O.T: 2016. 06. 26() 19:00 / 본관 4층강당 (27일부터 제공되는 식사 및 수업에 피해를 볼 수 있으므로 필참하여야 하며, 불참자는 3시간 결석처리됨)


3. 기숙사 안내

- 입소일: 2016. 06 26() <10:00시 이후부터 입소가능합니다.>

- 방배정: 41실 기준이며 06. 26() 기숙사 게시판에 공지.(남학생은 ''동에 여학생은 여자기숙사에 문의하세요)

- 준비물: 침구류, 세면도구, 수건, 개인복장, 휴지, 기타 개인물품 등

2016학년 1학기동안 기숙사를 사용하고 있는 학생의 경우 16.06.18 ~ 16.06.23 기간동안 기숙사 청소기간입니다.

따라서 기숙사 사감 선생님의 안내에 따라 반드시 방을 비워주셔야 합니다.

 또한 16.06.19 ~ 16.06.24일까지 기숙사를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숙사비를 별도로 신청 및 납부하셔야 하며 기숙사 사용 안내 및 납부 방법은 기숙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남자기숙사: 054- 440-1470 /  여자기숙사: 054-440-1473

 

4. 기타

신청자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교육과정을 변경하고 싶은 학생은 16.06.15일까지 신청하세요.

방학기간에는 스쿨버스가 대구구미간 1구간만 운행하고 있어, 통학을 신청한 학생은 개별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54-440-1326로 문의하세요.

 

 

2016. 06.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