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6년 하계방학 기숙사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16-05-31
작성자
국방의료과
조회수
566

2016학년도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재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과 글로벌 능력 함양을 위하여 기숙사 영어캠프(Intensive English Improvement course)를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은 많은 지원바랍니다.

 

1. 지원자격

구미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으로서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거나 하계방학 중 집중적으로 영어공부를 하여 단기간에 영어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6801일까지 재학이 가능한 자에 한함, 20168월 졸업예정인 학생도 참가 가능

 

2. 전형방법 및 선발방법

. 전형방법: 참가지원서에 의한 서류전형

(참가지원서의 학습계획서, 지원동기 및 학습목표의 구체성, 학습목표의 타당성, 참가 의지 등을 평가하여 선발함)

나. 선발방법: 오직 서류전형으로 평가함으로 본인이 왜 영어공부가 필요한지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작성할것.

 

3. 원서접수 및 모집인원

. 제출기간 : 2016. 05. 30) ~ 06. 03() 17:00까지(기한엄수)

. 제출서류 : 참가지원서(첨부파일 참조) +통장사본(본인통장에 한함)

. 제출장소 : 학과 사무실(지원하는 학생의 해당 학과 사무실로 제출할 것)

. 모집인원 : 심화과정(16. 06. 27 ~ 07. 22)  최대 160명 (15년기준 300명이상이 지원함)

. 교육과정 :

영어 왕초보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발음, 기초문법 학습 및 문장 읽기

토익 입문1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신발사이즈부터 400점대까지 품사위주의 수업

토익 기초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400 ~ 550점 이상을 목표로 동사와 문장위주의 수업

토익 중급과정: 40명 이내 / 수업내용: 550 ~ 700점 이상을 목표로 동사와 문장위주의 수업

해외 연수과정: 30명 이내 / 수업내용: 해외 연수가는 학생만 신청가능

 

4. 집중식 영어과정 운영방식

. 숙 식 : 전원 기숙사 입소를 원칙으로 하나 통학을 희망하는 학생의 경우 통학가능하나 교육비는 변동없음

. 기 간 : 심화과정(16. 06. 27 ~ 07. 22)

. 반편성 : 과정별로 40명 이내로 편성하며, 기숙사의 경우 학과 학년 위주로 편성함

 

5. 교육비 및 장학혜택

. 교육비

- 심화과정 100만원(기숙사비, 식비, 교육비, 교재비)

식사는 수업이 있는 날 일3식이 제공되며, 수업이 없는 휴무일은 식사는 제공되지 않음

초복 삼계탕 지급

 

. 장학금: 출석율, 참여도, 성적을 고려하여 등급별로 분류하여 차등지급

- 심화과정 장학안내

A등급: 장학금 200만원 (출석시수 총 85% 수업참여자에 한함 120시간중 102시간이상 참여자)

B등급: 장학금 150만원 (출석시수 총 80% 수업참여자에 한함 120시간중 96시간이상 참여자)

C등급: 장학금 100만원 (출석시수 총 75% 수업참여자에 한함 120시간중 90시간이상 참여자)

D등급: 장학금 50만원 (출석시수 총 70% 수업참여자에 한함 120시간중 84시간이상 참여자)

 

6. 기숙사 및 출석인정 범위

. 기숙사 관련

기숙사 배정은 동일학년, 동일학과 우선으로 41실 배정

- 16.06.20 ~ 16.06.24 기간동안 기숙사 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기숙사로 별도신청하여야함.

여름방학 토익특강자에 한해 16.06.20 ~ 16.06.24 기간동안 기숙사비(식비제외) 50% 할인혜택 제공

. 출석 인정범위 및 바뀐점

공적인 업무로 인한 수업 불참은 사전 신고 후 승인시 출석으로 인정(최대 12시간 넘을 수 없음. 12시간부터는 결석으로 처리됨)

출석으로 인정되는 공적업무

학과행사, 학과 특강 자격증시험, 취업 등 결혼식, 장례식(직계행사만 인정) 국방의의무

- 15년와 16년도 바뀐점

구분

15학년

16학년

장학금

A등급 90%

A등급 85%

D등급 X

D등급 O

출석인정

병가 O

병가 X

제사 O

제사 X

출석인정 시간

최대 20시간

최대 12시간

 

7. 영어과정 수업시간표

시 간

08:30 ~ 09:30

아침식사

아침식사

아침식사

아침식사

아침식사

휴무

휴무

09:30 ~ 10:3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0:30 ~ 11:3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1:30 ~ 12:3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2:30 ~ 14:00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14:00 ~ 15:0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5:00 ~ 16:0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6:00 ~ 17:00

수업

수업

수업

수업

수업

17:00 ~ 18:00

저녁식사

저녁식사

저녁식사

저녁식사

 

16.06.20 ~ 16.06.24 기간동안 기숙사 청소기간이므로 방을 비워야 함.

 

8. 규정 및 페널티 안내 :

구분

내용

조치

수업 관리

수업 및 과제 거부

해당수업 출석불인정

교재 및 필기구 미지참

해당수업 출석불인정

수업 중 취침

해당수업 출석불인정

대리 출석

1회 적발 시 장학금 미지급

출석 후 강의실 이탈

당일 결석처리

명찰 미착용

해당 수업 결석처리

지각

1~5

2회 지각시 1시간 결석처리

5분이상

해당수업 결석처리

 

9. 합격자 발표 및 환불안내

. 합격자 발표: 16. 06. 07()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 교육비 납부: 16. 06. 07() ~ 06. 10() 본관 1층 기획행정처(스쿨버스비 납부장소)

. 환불안내: 환불신청서(첨부파일 참조) loveson@gumi.ac.kr 주소로 메일송부

- 2016. 06. 16 까지 취소신청시: 전액환불

- 2016. 06. 17 ~ 06. 21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90% 환불

- 2016. 06. 22 ~ 06. 24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80% 환불

- 2016. 06. 25 ~ 06. 30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70% 환불

- 2016. 07. 01 ~ 07. 07 취소신청시: 교육비의 60% 환불

- 2016. 07. 08 이후 취소신청시: 환불불가

16. 07. 08일부터 취소신청시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납부해주시길 바랍니다.

10. 기타

문의사항은 054-440-1118 여름방학 토익특강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2016. 05. 29

 

 ---------- 기 획 행 정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