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2학기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 전임교원 초빙 공고
등록일
2020-06-30
작성자
기획행정처
조회수
5467

2020-2학기

World Class College 구미대학교 교원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분

학과

초빙

분야

초빙

인원

자격요건

우대요건

전임

교원

(일반

교원)

치위생과

치위생학

/보건학

0

학력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2. 산업체 경력

- 초빙 분야 임상 근무 경력 3년 이상

3. 교육 경력

- 초빙 분야 교육경력 3년 이상

4. 치과위생사 면허증 소지자

치면세마 실습 강의 경력자

치과방선학 및 실습 강의 경력자

치과위생사 국가고시 실기채점위원

경력자

언어치료과

언어치료

0

1. 학력

- 초빙 분야 박사수료 이상

2. 산업체 경력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3년 이상

3. 1급 언어재활사 자격증 소지자

초빙분야 대학 강의 경력자

임상실습지도 경력자

언어발달장애, 말소리장애 세부전공자

유아교육과

유아교육

0

학력(다음 중 하나)

- 유아교육학 박사수료 이상

- 유아교육 주제의 박사학위 소지자

- 유아교육학 석사(교사자격 소지)학위

소지자로서 대학 강의경력 1년 이상 또는 유치원 경력 5년이상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교원경력

1년 이상인 자

2. 지원자격 : 상기의 자격요건과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자

.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산업체경력 포함)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산업체경력 포함)

교육경력연수

2

2

4

3

4

7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의 범위는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 아동 청소년 성범죄와 관련하여 취업제한에 해당이 없는 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이 없는 자

. 기타 법령에 의해 사립학교 교원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3. 계약조건

. 계약기간 : 202091일부터 2022831일까지

. 재계약 : 계약기간 만료 시 우리대학 재임용심사 기준에 관한 규정에 의거하여 심사에 통과한 자는 재계약 할 수 있음.

 

4. 제출서류(다운로드)

. 교수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연구실적 목록(대학 소정양식) 1.

. 자기소개서(A4) 및 활동계획서(자율양식) 1

. 학위 또는 재학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 교수임용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 증명서 우측 상단에 재직한 기관의 대표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할 것

- 증명서 제출 불가능시(폐업 등) “증명서 미 발급 사유서를 첨부하여 대체 할 것

. 연구실적 목록에 기재한 연구실적물에 대한 증빙 실적물,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됨

, 연구실적물은 최근 4년 이내(201691일 이후) 발표된 연구실적물만 적용

- 논문 : 표지, 목차 사본

- 저서 : 표지, 목차, 뒷표지(ISBN 포함) 사본

- 학위논문일 경우 발표연도에 상관없이 제출가능

. 자격·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채용절차법에 의거 본인의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업, 재산 등과 관련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5. 심사절차

(1) 심사기준

본 대학 교원인사규정 및 교원신규채용관련규정에 따라 교내외 심사위원에 의해 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를 선정하여 해당자에게 통보하고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임용대상자를 확정함.

(2) 심사단계

. 기초심사 : 전공분야 일치성 및 연구실적 적부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교육능력 등의 심사

. 면접심사 : 전공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대한 대학교육이념에 대한 이해도, 교육자로서의 사명감과 자질, 강의능력, 대학발전에 대한 기여도 등 종합 심사

경우에 따라 공개강의 실시하여 심사에 반영할 수 있음.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20.06.30.() 07.14.(), 17:00까지 접수처 도착분에 한함.

. 제출방법 : 우편(등기) 또는 방문 제출

. 접 수 처 : () 39213 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본관2층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앞

. 접수문의 : 054-440-1110, 1182

채용 서류의 반환

-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로 이후 14일부터 14일까지(14일간)

-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loveson@gumi.ac.kr)

송부 및 유선(054-440-1110) 통보

-채용절차법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7. 기타사항

. 기초 및 전공심사 후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하며, 최종합격자는 본 대학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함.

. 자기소개서는 산업체 근무경력 및 연구 분야를 중심으로 작성할 것.

.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를 통해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 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